안녕하세요. 고객님
추석 연휴 이후 확인하여 안내가 늦어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우선 닥터바이는 빠른 배송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보니 결제 후 바로 취소가 아닌 경우, 별도의 취소진행이 어렵습니다 ㅠㅠ
고객님 주문 건 확인해보니 현재 고객님 배달지로 이동중으로 확인되어지고 있어서 해당 주문 건 고객님 댁으로 배달되지 않도록 회수 요청 진행 할 예정입니다.
기존 주문 건의 경우 원래는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어야 하지만 추석 연휴 특성으로 빠르게 안내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여
별도의 반품 배송비 없이 반품 진행으로 도와드릴 예정이니, 아이즈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~!
- 닥터바이 드림 -
[ Original Message ]
주문건 취소요청합니다
직접하기에는 교환만 보이네요 ㅜㅜ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